그의 복귀 시기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그의 복귀 시기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Blog Article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우완 투수 다르빗슈 유가 팀을 떠날 예정입니다.
샌디에이고의 마이크 실트 감독은 7일(한국시간)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홈 경기를 앞두고 "97.3 더 팬" 등 현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당분간 팀을 떠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신용카드 현금화
그에 따르면 다르빗슈는 "가족 관련 개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당분간 팀을 떠날 예정입니다
팀을 떠나 있는 동안 그는 제한 명단에 포함됩니다. 제한 명단에 포함되면 40인 명단에서 제외되어 급여를 받지 못합니다.
제한된 로스터에는 시간 제한이 없습니다. "고정된 시간은 없습니다."라고 실트는 말하며 복귀 시기는 미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6년 1억 8,800만 달러 계약 2년차인 다르빗슈는 이번 시즌 11경기에서 4승 3패, 561/3이닝 평균자책점 3.20을 기록 중입니다.
그는 최근 사타구니 근육 부상으로 인해 떠났고 재활 경기에서도 뛰었지만 팔꿈치 문제로 재활 경기를 중단했습니다.소액결제 현금화
"현재 다르빗슈의 몸 상태에는 문제가 없습니다."라고 실트는 덧붙였습니다.
개인 프라이버시의 문제인 만큼 그가 팀을 떠나는 이유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대신 쉴트는 "가장 중요한 것은 파드리스 가족의 일원으로서 그가 사랑받고 지지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며 지금이 그를 응원할 때라고 덧붙였습니다.